-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616 이거 웃겼습니다 ㅋㅋ 1 알료사 22/01/25 3468 3
1520 이거 어째 불길합니다.. 6 알료사 20/11/29 2342 1
9480 이거 선취매 인가요?? 3 Groot 23/12/06 2422 0
5267 이거 벌써 다 한번씩은 받으셨으려나요? 15 에스트 21/09/13 2673 0
12748 이거 미치광이 나라 아니야 원추리 26/04/08 78 2
11572 이거 때문인지 훅 가네요. 1 활활태워라 26/01/13 186 3
10824 이거 대통령 기자회견 전에 돌파하면 재미가 덜한 것 아닌가요? :) 3 다군 25/09/10 185 4
12132 이거 다 팔고 파마리서치 들어가고 싶은데 참아야겠죠... 2 풉키풉키 26/02/25 184 1
13520 이거 내 이야기인데. 레이미드 26/06/05 63 7
1917 이거 갓겜인가요? 3 기아트윈스 20/12/20 2329 1
13067 이거 ㄹㅇ danielbard 26/05/11 74 7
8159 이거 7 알료사 22/08/01 2555 0
12328 이 화려한 롤러코스터 판에서 1 化神 26/03/05 130 3
10697 이 하락이 들어가야 할 조정인지 오지게 물리는 하락의 전조인지 판단하는 오르카 25/08/01 217 0
10915 이 파티 언제까지 하나요? 1 camy 25/10/02 19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