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827 국장에 대한 혐오감이 커뮤니티상에 만연하는 분위기입니다. 3 동네주방장 24/11/13 271 0
9826 선생님 4만전자가 멀지 않았읍니다. 영 차~ 4 허윤진남편 24/11/13 282 0
9825 S&P500 보다 성장률 조금 높은거 같은데 향후 MDD는 어떻게 모르겠네요 2 초밥은연어 24/11/12 263 2
9824 망설이면 늦어요!? :) 다군 24/11/12 284 0
9823 https://www.infostockdail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3243 cheerful 24/11/12 266 1
9822 주식갤 처음 와 봤읍니다. 4 RedSkai 24/11/12 299 0
9821 캡쳐하고 싶을 때 팔라던데 2 풉키풉키 24/11/12 265 5
9820 삼쓰엉. 5 cheerful 24/11/12 293 1
9819 가용 현금이 얼마 없긴 한데, 1 그저그런 24/11/12 305 5
9818 들어가니까 물렸다 활활태워라 24/11/12 262 1
9817 오늘 삼성전자 샀읍니다. 모두 대피 하십시오. 2 세이치즈 24/11/11 301 4
9816 선생님 사만전자 가즈아?? 1 허윤진남편 24/11/11 278 4
9815 디시 주식 관련 마이너 갤러리중에 9 알료사 24/11/08 739 7
9814 연준이 금리를 내렸군요 1 카츠카레 24/11/08 472 3
9813 어? 1 아재 24/11/07 464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