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790 지지부진한 합병 소식이 곧 마무리 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5 아재 24/10/18 1072 0
9789 삼성전자, 바닥권 주가에도 기회비용이 너무나 크다 9 다군 24/10/14 1014 1
9788 삼성 수익률 -25% 기록중입니다...ㅠㅠ;;; 7 원금복구제발ㅠㅠ 24/10/13 910 0
9787 이번달 케이뱅크랑 더본코리아 청약하십니까? 3 하우두유두 24/10/10 873 0
9786 선생님 삼성전자 오만이벤트 기간이 연장되었읍니다. 4 허윤진남편 24/10/10 791 1
9785 항셍테크 풀매도 8 기아트윈스 24/10/08 928 3
9784 삼전 빅이벤트 오만전자 이벤트~!!! 선착순 모집!!! 1 허윤진남편 24/10/07 819 1
9783 승자는 증권사? 기아트윈스 24/10/04 1705 1
9782 ISA 계좌 만기가 다가왔습니다. 3 FTHR컨설팅 24/10/04 1812 3
9781 삼성전자 할인 문자가 계속 오고 있읍니다. 빨리들 구매하십쇼 7 허윤진남편 24/10/02 1890 0
9780 ETF 비교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1 맥주만땅 24/10/01 1785 3
9779 실험 중 풉키풉키 24/09/30 1749 6
9778 오늘의 금양 2 기아트윈스 24/09/27 1758 1
9777 으아니...맥쿼리인프라 9R있으신분 체크하십시오. 10 cummings 24/09/27 2023 1
9776 만리장성전략 일부 매도 1 기아트윈스 24/09/26 1781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