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775 제가 말씀 드렸지 않읍니까...숏으로 엘지 디스플래이 1만원대에 사서 1.2만원대에 팔면 된다고.. 2 허윤진남편 24/09/26 1852 1
9774 버스 타신 할머니 4 먹이 24/09/24 1869 2
9773 오를 때 3 은하꾸리 24/09/19 1915 0
9772 국장 고수 1 Groot 24/09/19 2040 0
9771 삼성전자 대할인중입니다. 6 허윤진남편 24/09/19 1981 0
9770 속보 금리인하 3 활활태워라 24/09/19 1762 0
9769 제주반도체 2 박지운 24/09/12 1869 0
9768 첫 매도 6 아재 24/09/11 1814 2
9767 현금 소모 1 기아트윈스 24/09/11 1821 1
9766 삼전 할인 판매 시작했읍니다~ 3 허윤진남편 24/09/11 1820 0
9765 마음이 편하기는 개뿔...;ㅠ; 4 cheerful 24/09/09 1873 0
9764 멸망하면서 수익을 다 토했슴미다... 1 박지운 24/09/06 1899 0
9763 금리인하와 한국쉘석유 광기잇 24/09/05 1897 1
9762 건강해진 soxx는 언제쯤 매수할까(잡설) 5 Omnic 24/09/04 1988 2
9761 찾았다 폭락의 원인! 아재 24/09/04 1873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