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514 유니티 애프터 -30% 4 광기잇 22/05/11 2510 0
10947 유니클로 실적 좋군요. 연매출, 순이익이 사상 최대치로 각각 31조 6천억원, 3 다군 25/10/10 200 5
12738 유나헬의 봄은 다시오나요 하우두유두 26/04/08 88 2
10729 유나헬은 한번씩 볼때마다 깜짝놀람;; 어디까지 떨어져;; 3 하우두유두 25/08/07 199 0
2598 유나이티드제약 켈로그김 21/01/25 2497 0
7230 유가증권시장 상장사 2021년 영업이익 상·하위 20곳 2 다군 22/04/04 2784 2
6956 유가도 유가지만 곡물(선물)가격도 2 다군 22/03/02 3053 1
12520 유가는 지금? 1 하우두유두 26/03/22 133 2
13365 유가가 정상화가 되고 다시 강달러의 흐름이 대세가되면 이것도 오르겠죠. 1 동네주방장 26/05/27 85 3
4843 유가. moqq 21/07/21 2915 0
12451 유가 원복...... 1 cheerful 26/03/13 145 1
12449 유가 오르는 거 좋다는데요. 2 마샤도 26/03/13 120 1
12704 유가 숏스퀴즈 터졌군요 상당히 안좋읍니다 1 danielbard 26/04/03 149 5
12036 유가 비상 1 활활태워라 26/02/19 192 4
1076 윙입푸드 14 moqq 20/10/27 270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