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610 팔만전자? Beer Inside 24/03/21 2260 0
9609 올해 미국의 금리는 하락예정이라고 합니다. 동네주방장 24/03/21 2268 1
9608 FOMC 가즈아?! 그저그런 24/03/21 2191 0
9607 핵폭탄이 떨어졌나요 3 2024 24/03/19 2685 0
9606 진짜 주식 끊어야하는데... 2 활활태워라 24/03/19 2474 0
9605 제주맥주, 회사 팔렸다 1 효모 루덴스 24/03/19 2287 0
9604 밸런스 붕괴 1 산타는옴닉 24/03/19 2411 0
9603 연금저축보험... 16 化神 24/03/18 2689 0
9602 사운드하운드... 3 활활태워라 24/03/17 2187 0
9601 비트코인 오쇼 라즈니쉬 24/03/15 2164 0
9600 LIG넥스원.. moqq 24/03/15 2171 0
9599 Simply Wall St 6 化神 24/03/15 2208 0
9598 테슬라 1 化神 24/03/15 2168 0
9597 엔비디아 1 化神 24/03/15 2116 0
9596 “버크셔 역대 최대 현금 보유 223조원… 증시 패닉 기회 노린다 5 Beer Inside 24/03/14 233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