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552 불확실성이 큰 장에서도 확실한건 하나 있어 보입니다. (전기차) 2 동네주방장 24/02/06 2265 1
9551 제시 린가드가 인천에 도착했읍니다. 3 cheerful 24/02/05 2249 1
9550 하나지주 절반 매도 2 기아트윈스 24/02/05 2383 0
9549 삼성생명 매도 6 Beer Inside 24/02/05 2196 1
9548 AMD 다 팔고 NVDA로 넘어감. 활활태워라 24/02/03 2573 0
9547 그렇습니다. 물렸다...고 생각한 때가 있었지요... 2 활활태워라 24/02/02 2483 0
9546 하나금융지주 양극재 사업 진출 7 기아트윈스 24/02/02 2250 0
9545 드문 날 5 기아트윈스 24/02/02 2432 0
9544 amd 178 넘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1 활활태워라 24/02/01 2334 0
9543 제주은행이? 2 Beer Inside 24/01/31 2303 0
9542 하이브리드 엔진 관련주?? Groot 24/01/31 2354 0
9541 가만히 있으면 별탈 없었을걸 1 활활태워라 24/01/31 2509 0
9540 amd 어닝플 간다! 3 활활태워라 24/01/29 2533 0
9539 안녕하세요! 분투입니다. 설문 하나만 부탁드립니다..! 11 분투 24/01/26 2389 1
9538 난 뭐를 잘못 생각하고 있는거지? 6 은하스물셋 24/01/26 252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