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917 요소 대란 2 리모기 21/11/05 2708 0
12112 요새 핫한 장기투자법... 1 먹이 26/02/25 201 6
1964 요새 팔면 날아가는 게 한 두개가 아니네요. 7 사십대독신귀족 20/12/23 2636 0
12619 요새 토스 종토방이 제일웃김 ㅋㅋㅋㅋㅋ 1 danielbard 26/03/28 127 3
4572 요새 재미로 미장에서 meme 투자를 하는데 이 친구들이 무작정 들이붓는건 아니네요. 2 동네주방장 21/06/11 2416 0
10457 요새 잠실 롯데타워를 보며 미세먼지량을 가늠하는데, 은근히 롯데는 타워 1 열한시육분 25/06/05 224 3
9996 요새 자꾸 금 ETF를 보면 손이 근질거립니다. 버핏 영감님이랑 보글 영감님 카츠카레 25/01/25 176 3
11120 요새 예네보면 쩐다라고 생각합니다. 올초보다 몇배가 올라간건지.. 10 하우두유두 25/10/31 206 4
4512 요새 바이낸스서 코인선물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 나루 21/06/06 2647 0
10161 요새 미국 주식 관련 호들갑이 지나친 것 같습니다. 산이 높은 것에 비해 골 4 열한시육분 25/03/15 192 3
6015 요새 디즈니- 마블 작품이 실망스러운게 많았는데요. 4 주식하는 제로스 21/11/17 2792 1
10387 요새 너무 무서워서 조금씩 처분하다보니 IVV 4 : 현금 6이 되었읍니다. 못 먹 카츠카레 25/05/08 208 2
9729 요새 너무 많이 오른거 같아서 좀 팔아야지(QQQ SPY같은거) 3 집에 가는 제로스 24/07/12 2348 2
13383 요며칠 패턴을 보니까 미장 데이장에서 떨어지는거 국장 본장 닫으면 올라 풉키풉키 26/05/28 91 4
11276 요근래 매수한 방어력 좋은 종목들 몇 개 소개합니다. (모두 포폴 비중 1% 미 10 기아트윈스 25/11/18 257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