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720 외인놈들아 5 moqq 26/06/12 81 7
2328 외면하기. 1 moqq 21/01/11 2333 1
13625 외근 가는 길에 버스 안에서 어떤 아저씨의 카톡이 보였다. 아란 26/06/09 59 5
796 외궈들아 뭐하니 기아트윈스 20/10/12 2507 3
538 외궈 태세전환.. 장막판 풋옵션 매도러시.. 1 알료사 20/09/28 2526 0
653 외궈 너무한 거 아니냐 ㅋㅋㅋㅋ 2 기아트윈스 20/10/05 2489 3
11254 외국인이 매수세 돌아오기 전에는 고스피 안 드갑니다. 1 Omnic 25/11/14 178 4
13000 외국인이 5조 6천억을 순매도는데 지수가 버티고 있읍니다. 2 Omnic 26/05/07 130 3
13277 외국인은~ 오늘도~ 뚠뚠~ 2 cheerful 26/05/21 90 3
12357 외국인은 2월부터 쭉 계속 매도중입니다 3 마술사 26/03/06 192 4
13427 외국인들이 포트폴리오가 좋긴 한가부다 싶은게 5 루루얍 26/06/01 85 8
13829 외국인들이 죽어라 파는 것에 현혹되면 안 되는걸 알았을 떄는 좀 많이 늦 2 Omnic 26/06/18 114 4
13161 외국인들은 맨날맨날 쳐팔고 있는데 지금 매수하는거 미친 짓 아니냐? 3 루루얍 26/05/14 112 9
2411 외국인들.. 5 알료사 21/01/14 2989 0
13945 외국인도 물리는 그곳임...ㅋㅋㅋ 2 cheerful 26/06/23 6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