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48 외국인)확진자 300명? 역시 k방역 ! 5 알료사 20/11/23 2354 0
988 외국인, 5 다군 20/10/21 2516 3
13003 외국인 X밥행 4 Omnic 26/05/07 125 8
13624 외국인 22거래일 연속 매도 5 Mandarin 26/06/09 74 2
12869 왠지... 왠지... 9 cheerful 26/04/22 129 4
385 왠지 초반만 오르다 빠질 거 같아서 어제 종가들로 LOC 매수 눌러놨더니 귀 사십대독신귀족 20/09/22 2399 2
13632 왠지 우주항공 ETF에 풀대출을 박고 싶은 기분이 듭니다 11 ORIFixation 26/06/09 74 5
11307 왠지 오늘을 기점으로 하닉이랑 삼전이 갈리는 느낌입니다. 하닉은 개미들 하우두유두 25/11/20 195 0
10261 왠지 애플, 구글같은 독과점이 도람프에 의해서 무너질수도 있을거 같은데 3 문샤넬남편 25/04/07 200 2
11368 왠지 느낌이 삼전이 오늘 10만원대를 지키면 다음주에 12만원까지 갈거 같은 1 문샤넬남편 25/11/28 194 3
11023 왠지 금일 삼전 10만 하닉 50만 갈꼬같다는 근거없는 생각이 듭니다. 2 하우두유두 25/10/21 159 5
5789 왜죠? 9 hellopa 21/10/26 2967 0
11854 왜이렇게 빨리가나요 코스피!! 기아트윈스 26/02/03 238 2
1479 왜..거시기 그 그런거 되면 기분 좋지 않읍니까?? 4 시뮬라시옹 20/11/24 2451 1
12821 왜.....대체 왜..... cheerful 26/04/17 76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