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801 왜..... 대체 왜.... 3 cheerful 26/04/15 101 5
12676 왜 팔고 나가는걸까요...;; 5 cheerful 26/04/01 141 2
9010 왜 파랗지? moqq 23/03/15 2677 0
749 왜 크게성공하는 놈들은 다 정찰병이지 ㅋㅋㅋㅋㅋ 2 기아트윈스 20/10/08 2589 4
11498 왜 크게 들어가면 지지부진하고 소셜포비아 26/01/02 162 5
7628 왜 주식투자는 상위 5%만 돈을 벌까 ? 4 moqq 22/05/21 2763 0
11045 왜 제 코스닥 잡주는 방어력이 형편없죠... 25/10/23 228 1
12951 왜 자꾸 오르는데ㄷㄷㄷ 1 whenyouinRome... 26/05/06 93 2
3125 왜 이리 오르는거죠.. 3 torpedo 21/02/25 3004 0
7757 왜 이렇게 빨리떨어지나요 카카오페이? 2 danielbard 22/06/08 2700 1
4603 왜 이러는걸까요. 6 8할 21/06/16 3452 0
9263 왜 이래? 사탄들렸어? 1 moqq 23/07/20 2340 0
10004 왜 월급 받고 매수한 뒤에 이런 이벤트가 벌어지는지 :( 초밥은연어 25/01/27 195 4
12500 왜 왜 코인 왜 또 급폭락하는데 오쇼 라즈니쉬 26/03/18 125 1
12838 왜 오름? 4 camy 26/04/20 118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