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963 왜 오르는건데??!! 1 moqq 23/02/21 2582 0
11236 왜 오르는건데 원추리 25/11/11 175 3
12786 왜 오르는거야...?? 1 cheerful 26/04/14 88 2
5394 왜 오르고 있는지 모르는 종목.. 1 손나은 21/09/26 2706 1
13983 왜 생각보다 더 오르지..오늘 많이 오르면 내일 불안한대..적당히 올라가지. swear 26/06/24 33 2
13828 왜 반도체 그 중에서도 삼전 하닉만 가느냐 9 fomo 26/06/18 207 3
12867 왜 박는거죠? 2 whenyouinRome... 26/04/22 97 1
13076 왜 또올라?? 미쳤나?? 2 cheerful 26/05/12 121 3
12994 왜 더 안오르는거냐 어?? 3 cheerful 26/05/07 107 1
2516 왜 내가 팔면 오르고 들고 있으면 내리는가 3 주식하는 제로스 21/01/20 2411 0
11781 왜 나는 어제 하이닉스를 버리고 고려아연을 샀는가... 활활태워라 26/01/30 160 1
13874 왜 강원랜드에 갑니까.. 국장이 카지노가 다 됐는데. 2 레이미드 26/06/19 100 2
13753 왜 8800 안받으세요? 1 danielbard 26/06/15 140 7
11467 왕의 귀환이군요... 3 하우두유두 25/12/26 172 6
13910 왕위를 계승하는중입니다만...? 6 Mandarin 26/06/22 80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