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941 대웅제약 6 기아트윈스 23/02/10 2760 1
5875 추천드렸었던(?) 스팩주 GGPI 근황 bull is future 21/11/02 2760 0
3851 네이버웹툰 "유튜브·넷플릭스 특성 모두 갖춰…美 상장 검토"(종합2보) 3 다군 21/04/21 2759 1
7710 '월가의 왕' 다이먼 "경제 허리케인 온다…대비하라" 6 다군 22/06/02 2759 0
815 레티야 이게 ETF냐 1 존보글 20/10/13 2759 0
4150 주식에 대한 진리까지는 아니고... 5 맥주만땅 21/05/10 2759 4
830 FSD(완전자율주행) 4 토비 20/10/13 2759 3
4478 AMC, 주주들에게 영화관람시 라지 팝콘 무료 제공?! 23 다군 21/06/02 2759 0
4514 피스커 + 마그나 + 폭스콘 = ?? 9 콜라콜라니콜라 21/06/06 2759 0
6053 코스닥 어디가!!!! 골로프킨 21/11/23 2759 1
3268 채권금리 상승 지속가능? moqq 21/03/09 2759 0
6599 나스닥 -4% 터치 2 인생호의 선장 22/01/25 2759 0
2013 차세대 발전, 재생에너지 친구 스마트그리드 ETF lonely INTJ 20/12/27 2759 2
4328 테슬라 자동자에 LiDAR를 부착하고 주행하는 모습이 발견되었습니다. 5 맥주만땅 21/05/21 2759 0
7922 제가 예상하는 앞으로의 나스닥 5 알료사 22/06/24 275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