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45 와 애플 손액이 Caprice 20/09/28 2747 2
9176 와 아름다운 숫자 moqq 23/06/06 2271 0
3098 와 씨젠 팍팍 떨어지네요 3 kyun 21/02/24 2812 0
6605 와 싸다~ 1 moqq 22/01/25 4729 2
13156 와 싸다 2 Omnic 26/05/13 124 3
11943 와 삼전닉스 양전했네요. 결과적으로 아까 저점에 살짝 들어갔는데 큰 금액 4 육회한분석가 26/02/06 234 4
11129 와 삼성전자가 9월1일에 67500원.. 현재 105400원. 딱 2달만에 50% 넘게 올랐군요. 2 moqq 25/10/31 221 4
12185 와 삼성 이걸 말아올리네 광기잇 26/02/27 194 2
11867 와 목요일날은 장초반 어닝때 하락줄때 올라탔는데 Omnic 26/02/03 251 1
13138 와 리바운드 되네 ㄷㄷ 노바로마 26/05/13 65 0
5076 와 내 에르메스 ㅠ 에디아빠 21/08/19 2661 0
11422 와 나 이마트 살까 생각했는데 소셜포비아 25/12/15 261 4
9250 와 공부하기 어렵다. 2 moqq 23/07/11 2909 0
373 와 고등학생인데 쌉고수네.. 1억2천 벌고 현금화... 고등학생한테 잃어도 된 5 moqq 20/09/22 2755 6
12262 와 고덱스 반도체는 사나이 테스트 1회통과 ㄷㄷㄷ 3 Omnic 26/03/04 159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