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950 네옴시티 알료사 22/06/30 2757 0
3607 개미 1인당 주식 0.7억 보유…30대 이하 투자자 160만명↑ 3 맥주만땅 21/04/01 2757 0
7721 머스크 "테슬라 채용 중단하고 직원 10% 감축해야" 3 다군 22/06/03 2757 0
5163 BNK 들어갔읍니다. 10 양말 21/08/31 2757 1
817 MKTX도 탄력 붙었네요. 2 존보글 20/10/13 2757 0
336 그나저나 배터리데이는...언제 시작인가요? 2 Caprice 20/09/21 2757 0
7517 코인 약세장? 4 moqq 22/05/11 2757 0
9614 꼬맹이가 주식에 관심을 가지네요. 12 덜커덩 24/03/24 2757 3
7368 한일사료 하차 8 활활태워라 22/04/25 2757 4
6090 경제학 지식과 주식 잘하는 것의 관계 14 구글 고랭이 21/11/26 2757 0
230 어제 풍산을 매수하신분들!! 11 Groot 20/09/17 2757 0
7677 설마 테슬라가 -60퍼 가겠어? 6 아츠 22/05/27 2757 0
8205 엔씨 알료사 22/08/09 2756 0
7972 폴 크루그먼. 인플레 걱정 없다. 7 moqq 22/07/04 2756 0
7217 현대사료 1 Groot 22/04/01 275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