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189 탈중국. 1 moqq 23/06/13 2514 0
9188 잡담 - 공매도 관련 3 풀잎 23/06/13 3105 1
9187 애플 비전프로 5 moqq 23/06/13 2431 2
9186 sqqq 지금? 4 moqq 23/06/13 2350 0
9185 들고 계속 신경 쓰는 게 싫어서 팔았네요… 12 Echo-Friendly 23/06/13 2559 3
9184 괜히 더워지면 한 번씩 생각나는 옛 테마주 다군 23/06/09 2797 0
9183 한국 주식도 티커 도입해야 2 산타는옴닉 23/06/09 2472 0
9182 당뇨, 비만 치료제 ozempic 중국내 부족 1 Beer Inside 23/06/07 2282 0
9181 불장이니 숏을 쳐야.... 2 Beer Inside 23/06/07 2922 1
9180 아이돌 기획사만 엔터주 아니거든요 Beer Inside 23/06/07 2366 0
9179 한주씩 적립식으로 사려고 하는데 3 반짝반짝 23/06/07 2854 0
9178 긴축 끝? 1 moqq 23/06/07 2243 0
9177 ㅋㅋㅋ 2 알료사 23/06/07 2307 0
9176 와 아름다운 숫자 moqq 23/06/06 2265 0
9175 삼양식품 10% 수익 매도 2 탈퇴 23/06/02 2967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