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609 올해 미국의 금리는 하락예정이라고 합니다. 동네주방장 24/03/21 2276 1
2807 올해 모투 포트폴리오 예시 하나 5 존보글 21/02/04 2680 1
2316 올해 낙관론 3 lonely INTJ 21/01/10 2528 0
1796 올해 나에게 가장 큰 수익을 안겨준 종목은 xxxx였습니다. 8 동네주방장 20/12/13 2682 0
6523 올해 관심사(2) 1 Jack Bogle 22/01/19 2935 2
6422 올해 관심사 Jack Bogle 22/01/08 3037 1
9514 올해 개인투자자 유형별 연간수익률, 회전율 1 swear 23/12/29 2400 0
3538 올해 1분기 주식 수익률은 30% 정도네요 13 copin 21/03/26 3107 3
8901 올해 1 알료사 23/01/27 2401 1
2058 올초의 나 : ‘모더나라고 아세요? rnai 관련주인데’ 3 Brown&Cony 20/12/29 2680 0
10255 올초에 sp500 샀는데 방사능홍차 25/04/07 218 2
853 올인가셨습니까..? +_+ 12 사악군 20/10/14 2419 4
4007 올리고싶은 애물단지 주식이 있으시면 17 아글라오네마 21/04/30 3380 0
6715 올랐는데... 팔고 싶어졌어요... 7 박지운 22/02/03 3211 0
7098 올라도 할수 있는게없는 상승 2 hellopa 22/03/17 320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