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57 탐라 스킨으로 놓으면 안읽은 글 표시가 안사라지는구나 2 토비 20/09/18 2754 0
782 빅텍과 2 알료사 20/10/10 2754 3
8211 인버스 샀읍니다 ㅋㅋ 4 알료사 22/08/11 2754 0
2085 오늘 미장 열죠? 내일도 열죠? 미국엔 신년 휴가 없죠? 없다고 해줘요 4 Cascade 20/12/30 2754 0
5675 차트 분석해서 하는 트레이딩이 넘모 재밌읍니다. 5 오쇼 라즈니쉬 21/10/15 2754 2
603 Twilio 어닝 가이던스 상향조정 존보글 20/10/02 2754 2
8287 지금 알료사 22/08/25 2754 3
5984 RCPS 4 moqq 21/11/12 2754 0
7784 프리장 부터 무시무시하네요. 6 사십대독신귀족 22/06/13 2754 0
8052 어라? 오늘 무슨일 있나요? 주식이 왜 -16프로지? 3 카리나남편 22/07/15 2754 0
6521 2 알료사 22/01/19 2754 2
2686 GME 근황 6 Groot 21/01/29 2754 1
4016 만류귀종? 2 Jack Bogle 21/05/01 2754 0
5562 大 바.겐.세.일 6 Groot 21/10/06 2754 1
2501 이낙연 아저씨 호재 있나요?? 2 whenyouinRome... 21/01/20 275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