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322 들고있던 LIT ETF를 매도하였습니다. 10 동네주방장 21/09/18 2754 0
517 미국 기술 주식을 두달 모니터링한 결과 심리적으로 느낀 것 3 방사능홍차 20/09/26 2753 1
8204 하림 바이오 기웃 알료사 22/08/09 2753 0
1835 12.16 국내증시 - 강세 : 애플 관련주, 태양광, 풍력, 제지 , 포장지, 온라인 교육, 화상회의, 2차 전지 3 맥주만땅 20/12/16 2753 1
8750 동원건설산업 부도 5 Beer Inside 22/11/30 2753 0
2881 ARK와 대비되는 ETF 11 다군 21/02/09 2753 1
1116 오늘 미장 실적발표는 모두 집중하심씨오 3 존보글 20/10/29 2753 3
1119 종잡을 수 없는 인간의 판단력과 배짱 21 알료사 20/10/29 2753 7
5264 공모주 슈퍼위크 9 기아트윈스 21/09/12 2753 4
5562 大 바.겐.세.일 6 Groot 21/10/06 2753 1
443 테슬라가 빠지는건 아주 이해가 안 가는건 아닌데 애플은 왜 빠지는걸까요? 4 ebling mis 20/09/23 2753 2
8387 쿠팡 2 알료사 22/09/16 2753 0
9164 이오플로우 산타는옴닉 23/05/26 2753 1
975 테슬라 단신 하나 1 존보글 20/10/20 2753 3
7167 쫄보의 우왕좌왕 9 22/03/26 275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