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94 내가 보잉 오른다고했지! 그랬지! Cascade 20/11/11 2752 2
8208 바이든 14 알료사 22/08/10 2752 0
786 죄없는 알료사 20/10/11 2752 0
1557 리밸런싱 관련 생각 2 존보글 20/12/01 2752 0
7961 공포지수 1 알료사 22/07/01 2752 0
1818 편안하게 잠들 수 있읍니다 1 Groot 20/12/15 2752 0
1338 여기 주신들이 널렸다고 해서 왔습니다. 2 수영 20/11/12 2752 0
9035 버블. 1 moqq 23/03/25 2752 0
7503 GS!! 2 moqq 22/05/10 2752 0
5968 나서닥 붕괴 시작(하다 맘) 9 Jack Bogle 21/11/10 2752 0
1880 12.17 미국증시 - 미국 3대 지수 사상 최고치 갱신 / 전기차, 주택 건설 관련주 강세 / 레나(Lennar), 피스커(Fisker), 워키바, 라이트 에이드 2 맥주만땅 20/12/18 2752 0
8832 1년 수익률 2 moqq 22/12/28 2752 2
8079 "떨어진다" 전망 못하는 전문가들 속사정 2 알료사 22/07/18 2752 1
8082 곰탕에 강한 1 알료사 22/07/19 2752 0
1250 코스피 전고점 뚫었네요? 3 8할 20/11/09 275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