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149 여러분 킹치웠습니다 4 기아트윈스 22/07/29 2749 8
216 오늘 장은 노잼 9 토비 20/09/16 2749 0
8193 한투야, 고객 DB도 검색이 안되고, 단체 문자 발신도 안되냐? Beer Inside 22/08/08 2748 0
8452 어떻게든 4 알료사 22/09/27 2748 0
4392 제가 LS지주를 언급했을떄 3 lonely INTJ 21/05/26 2748 0
809 하나 둘 셋 1 존보글 20/10/12 2748 2
826 홍콩증시, 8단계 태풍 경보 지속돼 전면 휴장 1 맥주만땅 20/10/13 2748 0
5186 타인의 수익률 9 기아트윈스 21/09/03 2748 3
1091 10월 27일 미국증시 정리 1 맥주만땅 20/10/28 2748 0
8259 독일 원전 연장 가동 계획 폐기. 3 moqq 22/08/22 2748 0
2657 엄청난 추위가 온다더니... 7 Groot 21/01/28 2748 0
7527 [공시] 나스닥 개같이 손절 1 danielbard 22/05/11 2748 2
7787 주가가 50% 이상 떨어지는 것을 감당할 수 없는 투자자는 주식을 보유해선 안된다 1 Beer Inside 22/06/13 2748 5
7023 비트코인, 7% 넘게 급등…5천100만원대서 거래 5 다군 22/03/09 2748 1
7797 이걸 다행이라고 해야하나...? - 엔 환율 은하넘김셋 22/06/14 274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