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193 한투야, 고객 DB도 검색이 안되고, 단체 문자 발신도 안되냐? Beer Inside 22/08/08 2747 0
8452 어떻게든 4 알료사 22/09/27 2747 0
809 하나 둘 셋 1 존보글 20/10/12 2747 2
1091 10월 27일 미국증시 정리 1 맥주만땅 20/10/28 2747 0
7787 주가가 50% 이상 떨어지는 것을 감당할 수 없는 투자자는 주식을 보유해선 안된다 1 Beer Inside 22/06/13 2747 5
7023 비트코인, 7% 넘게 급등…5천100만원대서 거래 5 다군 22/03/09 2747 1
7797 이걸 다행이라고 해야하나...? - 엔 환율 은하넘김셋 22/06/14 2747 1
7301 주갤 1장, 센세님들의 글을 가벼이 흘리지 말지어다. 1 Groot 22/04/15 2747 2
8085 맘대로 안 되는게 주식 3 주식못하는옴닉 22/07/20 2747 0
408 뚠뚠 토비 20/09/23 2747 0
4248 테슬라 다 판줄 알았는데 1 주식하는 제로스 21/05/15 2747 1
161 카페사장님 테마 악재 6 알료사 20/09/10 2747 1
8143 제돈이 아니라서 그래요 1 danielbard 22/07/28 2747 0
8144 삼전 매출은 계속 좋은데 주식은 왜 저렇릅니까? 7 카리나남편 22/07/28 2747 0
6360 2021결산 맥주만땅 21/12/31 274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