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984 동부하이텍 4 바라스비다히 20/12/24 2688 0
2758 오늘 GME 더 담아봅니다 1 바라스비다히 21/02/01 2411 2
1273 정작 화이자와 바이오엔텍은 재미가 없군요 바라스비다히 20/11/10 2901 0
13064 좀 웃긴데.. 2~3주 뒤에는 주식을 좀 팔고 정리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 바닷가의 제로스 26/05/11 75 2
11786 슬슬 '마이너스 끌어다 주식살걸' 3 바닷가의 제로스 26/01/30 285 7
12555 나이도 있으니까 트럼프가 임기중 갑자기 죽었다고 치면(타살 아니고) 1 바닷가의 제로스 26/03/24 132 3
12301 사실 아직도 꽤 +인뎀 2 바닷가의 제로스 26/03/04 163 7
12565 펄어비스 3 바닷가의 제로스 26/03/25 109 10
12056 제가 포트를 가능한한 배당주로 꾸린 이유는 '오래 들고 있으려고' 였습니 바닷가의 제로스 26/02/20 181 5
13348 하닉 레버리지 정찰병만 보내볼까 했더니 바닷가의 제로스 26/05/27 80 5
13872 팍 튀는 이제와서야 ISA에는 닉스 추가, 연저펀은 솔탑2로 포트 재조정합니 2 바닷가의 제로스 26/06/19 50 3
12345 저는 어제 이거저거 조금씩 합쳐서 500만원어치 정도를 팔았습니다. 1 바닷가의 제로스 26/03/05 173 12
11844 https://redtea.kr/stock/11786 바닷가의 제로스 26/02/02 220 4
13904 뭐랄까..오늘은 주식 터질 줄 알고 2 + 바닷가의 제로스 26/06/22 21 2
13906 와 터지면 사야지 바닷가의 제로스 26/06/22 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