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388 오랜만에 본 넵풍제약 튜니튜니 넵튠 명절은추석 23/09/14 2380 0
9951 오랜만에 복습합니다 바이오센서 25/01/01 304 7
5730 오랜만에 따상 (공모주) 1 bull is future 21/10/21 2564 1
9229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1 활활태워라 23/06/30 2268 0
9173 오랜만에 돈 벌었습니다 2 Alynna 23/06/01 2905 4
2549 오랜만에 내가 캐리한다 타라 이것들아 3 존보글 21/01/22 2823 0
1222 오랜만에 금도 오르네요! 시뮬라시옹 20/11/06 2424 0
7300 오랜만에 공시 7 기아트윈스 22/04/15 2687 0
6978 오랜만에 공모주 청약을 보는데 이거 얼마라도 줍줍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아직 엔솔도 못 털었는데.. 4 눈팅중 22/03/04 3087 0
7762 오랜만에 공모주 청약! Groot 22/06/10 2510 0
9594 오랜만에 공모주 !! Groot 24/03/13 2220 1
4717 오랜만에 IPO 말아먹은 거 하나 보네요 Jack Bogle 21/07/01 3279 0
5294 오랜만? 2 다군 21/09/15 2375 1
973 오래오래 얘기되었던 것. 8 다군 20/10/20 2493 5
4834 오래만에 외쳐봅니다. 12 Groot 21/07/20 276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