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614 뭐랄까 너무 올라서 신규진입을 못하겠음... 바닷가의 제로스 26/01/19 157 6
13664 무식한 질문 6 바닷가의 제로스 26/06/10 92 5
12129 라고할때 할걸? 2 바닷가의 제로스 26/02/25 182 6
12151 에잇 주식계좌에 돈은 더 못넣어도 예수금 남은것들은 삼전/현차로 바꿉니 1 바닷가의 제로스 26/02/26 138 3
13692 주식하면 매일매일 새옹지마임 1 바닷가의 제로스 26/06/11 61 3
13437 흠 저는 오늘 쪼끔 분할매도 했습니당. 한 1/6? 1/8? 정확히는 모르겠음 1 바닷가의 제로스 26/06/01 77 5
13693 장이 그렇게도 좋냐 멍청이들아 바닷가의 제로스 26/06/11 58 8
10894 뭘 사자니 고점같고 바닷가의 제로스 25/09/25 214 9
12180 어..연금 모으기로 매주 타이거etf반도체 1주 정도 사게 해놨다고 생각했는 바닷가의 제로스 26/02/27 129 1
13718 진짜 새옹지마 미치겠네요 ㅋㅋㅋㅋ 바닷가의 제로스 26/06/12 72 5
11676 현차 절반 팔았습니당. 150%수익보고 팔아보는게 처음이에요. 한금지도 1/4팜 7 바닷가의 제로스 26/01/23 218 8
11935 아니 삼전이 하한가...?? 아무리 잠깐이라도 저게 되나 5 바닷가의 제로스 26/02/06 274 3
11430 천일고속은 고속터미널 지분이 16.67%기라도 하지.. 3 바닷가의 제로스 25/12/17 181 4
13227 매도 사이드카 걸리면 사야지.. 이제 많이 보지 않았습니까 닝겐 바닷가의 제로스 26/05/18 72 5
10925 안팔기 잘했고 안사서 아쉽고 1 바닷가의 제로스 25/10/02 209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