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614
뭐랄까 너무 올라서 신규진입을 못하겠음...
바닷가의 제로스
26/01/19
157
6
13664
무식한 질문
6
바닷가의 제로스
26/06/10
92
5
12129
라고할때 할걸?
2
바닷가의 제로스
26/02/25
182
6
12151
에잇 주식계좌에 돈은 더 못넣어도 예수금 남은것들은 삼전/현차로 바꿉니
1
바닷가의 제로스
26/02/26
138
3
13692
주식하면 매일매일 새옹지마임
1
바닷가의 제로스
26/06/11
61
3
13437
흠 저는 오늘 쪼끔 분할매도 했습니당. 한 1/6? 1/8? 정확히는 모르겠음
1
바닷가의 제로스
26/06/01
77
5
13693
장이 그렇게도 좋냐 멍청이들아
바닷가의 제로스
26/06/11
58
8
10894
뭘 사자니 고점같고
바닷가의 제로스
25/09/25
214
9
12180
어..연금 모으기로 매주 타이거etf반도체 1주 정도 사게 해놨다고 생각했는
바닷가의 제로스
26/02/27
129
1
13718
진짜 새옹지마 미치겠네요 ㅋㅋㅋㅋ
바닷가의 제로스
26/06/12
72
5
11676
현차 절반 팔았습니당. 150%수익보고 팔아보는게 처음이에요. 한금지도 1/4팜
7
바닷가의 제로스
26/01/23
218
8
11935
아니 삼전이 하한가...?? 아무리 잠깐이라도 저게 되나
5
바닷가의 제로스
26/02/06
274
3
11430
천일고속은 고속터미널 지분이 16.67%기라도 하지..
3
바닷가의 제로스
25/12/17
181
4
13227
매도 사이드카 걸리면 사야지.. 이제 많이 보지 않았습니까 닝겐
바닷가의 제로스
26/05/18
72
5
10925
안팔기 잘했고 안사서 아쉽고
1
바닷가의 제로스
25/10/02
209
6
목록
이전
1
319
320
321
322
323
324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