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632 아놔 ㅋㅋㅋ 6 알료사 22/05/22 2746 2
480 하락장을 즐기는 방법 21 기아트윈스 20/09/24 2746 1
8461 이거뭐임? moqq 22/09/28 2745 0
5143 은행주는 어때요? 6 양말 21/08/27 2745 0
8228 8/13일 단상 정리용. moqq 22/08/13 2745 2
9276 자녀계좌 개설 1 아츠 23/07/25 2745 0
5187 지수추종 ETF 무지성 구매는 신이다 4 Groot 21/09/03 2745 1
3908 물린 3 swear 21/04/24 2745 2
7764 최근 이상하게 오르는 소부장 기업… Mariage Frères 22/06/10 2745 0
7767 짜장면 2 알료사 22/06/11 2745 2
2657 엄청난 추위가 온다더니... 7 Groot 21/01/28 2745 0
890 "잘 나가는 섹터에서 바보가 경영하는 기업이 망해가는 섹터에서 천재가 경영하는 기업보다 성과가 더 뛰어날 것이다." -워렌 버핏 1 존보글 20/10/15 2745 2
8575 이녀석 정체가 뭐죠? ㄷㄷㄷ 3 알료사 22/10/17 2745 0
1154 10.30 미국증시 (애플 -5.60%, 아마존 -5.45%, 트위터 -20.11%, 페이스북 -6.31%) 4 맥주만땅 20/10/31 2745 1
1411 꽤 오래 들고있던 비중 2위 종목이 1 사십대독신귀족 20/11/19 274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