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11 꽤 오래 들고있던 비중 2위 종목이 1 사십대독신귀족 20/11/19 2745 0
9364 Nvidia와 시스코 5 다군 23/08/24 2745 1
5567 어제 물을 타고 3 주식하는 제로스 21/10/06 2745 0
6596 P2E는 무슨 인생호의 선장 22/01/25 2745 0
217 초록색 7 아침 20/09/16 2745 0
1004 테설라 어닝 요약 1 존보글 20/10/22 2745 3
2326 긴가민가할땐?? 알파고 매매법?? 1 Groot 21/01/11 2744 2
279 주식 게시판이 구경하는 입장에서 꿀잼이긴 한데 사실 좀 염려스럽기는 합 18 MSK 20/09/18 2744 3
42 번뇌쓰 7 산세베리아 20/09/02 2744 1
1325 현대백화점(069960) 13 시뮬라시옹 20/11/12 2744 0
857 "이번엔 다르다" 1 저녁의바람내음 20/10/14 2744 3
1463 11.23 국내증시 - 코스피 종가 기준 사상 최고치 2,602.59 / 삼성전자 +4.33%, SK하이닉스 +3.31%, 삼성중공업 +15.69%, LG화학 +3.31% 3 맥주만땅 20/11/23 2744 1
8900 알료사가 팔았습니다. 3 moqq 23/01/27 2744 0
5846 코인 이야기 1 박지운 21/10/31 2744 5
7389 검수완박 2 Beer Inside 22/04/27 2744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