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90 코스피 2360쯤에 인버스 사놓은거 수익률이 거의 바닥이 되어가네요. 5 물냉과비냉사이 20/11/03 2614 0
3243 계좌동결 4 물냉과비냉사이 21/03/08 2969 2
1453 9월에 주식시작한 이후에 삼성전자 매수 타이밍 2 물냉과비냉사이 20/11/23 3190 1
3758 토스증권 삭제 6 물냉과비냉사이 21/04/14 3531 0
1971 투자자가 된 기분 5 물냉과비냉사이 20/12/23 2851 0
1212 니오에 내 전재산을 넣었었어야... 5 물냉과비냉사이 20/11/05 2680 3
2236 아무것도 못하겠습니다. 2 물냉과비냉사이 21/01/07 2309 2
1730 이게... 사졌..다고? 5 물냉과비냉사이 20/12/09 2351 0
1733 주식투자 3개월 차... 5 물냉과비냉사이 20/12/09 2375 0
968 하락장을 견디는 방법 3 물냉과비냉사이 20/10/20 3651 5
2509 오늘의 매매 물냉과비냉사이 21/01/20 2624 0
3022 첫 번째 1루타 13 물냉과비냉사이 21/02/19 3555 7
1231 70층에 물려있던 엘지화학. 6 물냉과비냉사이 20/11/06 2666 0
4314 휠라홀딩스 일부 익절 2 물냉과비냉사이 21/05/20 3845 4
2268 AS 빌런 둘의 만남 4 물냉과비냉사이 21/01/08 241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