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757 존 리처럼 살기 2 물냉과비냉사이 20/12/10 2699 4
996 들고 있는 종목들이 하나같이 노잼이라 LS전선아시아를 주워담았습니다. 8 물냉과비냉사이 20/10/21 2448 5
1509 저가매수 기회를 기다리다가 고가에 매수 3 물냉과비냉사이 20/11/27 2404 0
3557 미세먼지 3 물냉과비냉사이 21/03/29 3259 0
1254 포스코케미칼 물냉과비냉사이 20/11/09 2694 1
3049 KT&G 5 물냉과비냉사이 21/02/22 2451 0
1259 화이자! 믿고있었다구~! 물냉과비냉사이 20/11/09 2689 2
3310 의원님들의 주식 7 물냉과비냉사이 21/03/11 3138 0
6645 요즘의 불안 3 물냉과비냉사이 22/01/27 3171 1
1271 미장 시장하고 화이자 상승세가 주춤합니다. 6 물냉과비냉사이 20/11/09 2397 0
10749 주식 비중의 70%가 LG디스플레이인데(평단 1만원) 이거 언제까지 올라가는거 2 물냉과비냉사이 25/08/13 217 7
2815 MTS에서 절실한 기능 7 물냉과비냉사이 21/02/04 2847 4
119 카나리아 적색 경보 6 문학소녀 20/09/07 3016 3
9987 13만원에 20프로 먹고 삼전 가즈아한 내 칠만전자는 왜 블랙프라이데이인가. 1 문샤넬남편 25/01/21 196 6
11017 실수로 삼전 주식을 82000원에 못팔았는데 언제 팔아야될까요????? 4 문샤넬남편 25/10/20 165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