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302 tym 탈출합니다. 1 cummings 22/04/15 2741 3
1684 보잉이 쭉쭉 오르고 있어서 기부니가 좋습니다. 1 Cascade 20/12/08 2741 3
3481 이런 사람들이 의외로 돈을 잘 복사합니다 6 Groot 21/03/23 2741 0
1447 코코아 좋아! 다군 20/11/23 2741 1
4528 그린플러스를 아주 조금 조금 담아봤습니다. 6 아글라오네마 21/06/07 2741 0
1234 한국주식 들고 있으면 밤에 발 뻗고 못 자서 당일매수 당일매도 단타만 하시는 분이 있군요 3 오쇼 라즈니쉬 20/11/06 2741 0
7402 펄어비스 주식담당자 나와!! 2 swear 22/04/28 2741 5
4333 우리금융캐피탈 공개매수 기아트윈스 21/05/21 2741 0
8441 원달러 환율 1300원 돌파 이후 코스피 지수변화 6 cummings 22/09/26 2741 0
9217 배아픔 방지용으로 남겨놨던거 2 알료사 23/06/26 2740 4
547 5년 안에 유럽발 금융위기 같은 형식의 위기가 올겁니다. 5 은하노트텐플러스 20/09/28 2740 3
3109 돈나무 눈나... 1 lonely INTJ 21/02/24 2740 0
5175 현대차, 반도체 칩 공급난에 8월 미국 판매 4% 감소 다군 21/09/02 2740 1
8247 카뱅.. 1 광기잇 22/08/19 2740 0
1097 제일약품 떡상... 2 맥주만땅 20/10/28 274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