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17
실수로 삼전 주식을 82000원에 못팔았는데 언제 팔아야될까요?????
4
문샤넬남편
25/10/20
165
4
11028
큰일났네 삼전을 팔아야되는데 계속 못팔고 있읍니다.
2
문샤넬남편
25/10/21
168
1
10261
왠지 애플, 구글같은 독과점이 도람프에 의해서 무너질수도 있을거 같은데
3
문샤넬남편
25/04/07
190
2
11288
이제 삼전은 11층이 있는거죠?
문샤넬남편
25/11/19
158
2
10787
조선 사야됩니까? 골프를 사야됩니까?
2
문샤넬남편
25/08/26
199
0
10277
나스닥이 어디 개잡주도 아니고..
문샤넬남편
25/04/07
173
2
10024
저의 아픈 마음을 삼전아 위로해줘~ 영~
1
문샤넬남편
25/02/03
197
0
10281
아무리 생각해봐도 미국이 중국 관세를 200프로 때려서 물건값이 3배가되도
1
문샤넬남편
25/04/08
169
6
11565
아니 삼성전자 주식을 7만원에 사서 105천원에 팔았는데 마누라가 발목에서
3
문샤넬남편
26/01/11
194
3
11062
십만인데요??
문샤넬남편
25/10/27
156
4
10551
아니 하이닉스가 잘나간다는 말에 고개를 돌려 내 삼전 주식을 보니..
3
문샤넬남편
25/06/26
223
1
10300
저기 근데 버거킹이나 kfc이런것도 관세가 붙나요??
문샤넬남편
25/04/09
190
1
11328
삼전이랑 하이닉스는 주가가 괜찮을꺼 같읍니다. 이유는 메모리 가격이 계
문샤넬남편
25/11/21
169
3
11334
몇주째 금요일 주식사고 월요일날 팔고 했으면 돈을 얼마를 버겁니까?
문샤넬남편
25/11/24
160
3
11349
러시아 재제풀리면 당장에 우리나라 주식도 올라가겠죠?
문샤넬남편
25/11/25
165
2
목록
이전
1
325
326
327
328
329
33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