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478 오늘은 어제랑 뭐가 달라졌길래 또 이렇게 오르나 모르겠지만 어쨌든 오르 루루얍 26/03/17 133 3
8304 오늘은 어떤 일이... 2 Beer Inside 22/08/29 2803 0
756 오늘은 어떠셨나요 20 기아트윈스 20/10/08 2511 3
11897 오늘은 안전띠 꽉 잡아야 할 거 같습니다. 2 육회한분석가 26/02/05 221 3
13776 오늘은 악재밖에 없는 것 같은데 또 슬슬 오르네요 루루얍 26/06/16 142 3
6494 오늘은 신라젠의 거래재개/상폐여부 심사를 하는 날입니다 3 동네주방장 22/01/18 2449 2
1262 오늘은 슈팅일까요 아니면 반등의 시작일까요 루체시 20/11/09 2414 0
13109 오늘은 쉽지않네요 ㅋㅋㅋㅋ 🫠🫠 유니브로 26/05/12 76 4
870 오늘은 쉬는 날 4 Caprice 20/10/15 2714 3
1587 오늘은 수능일 1 토비 20/12/03 2695 0
12651 오늘은 손이 안 나가기가 좀 힘들군요 ㅋㅋ 루루얍 26/03/31 155 6
10342 오늘은 성 금요일(굿 후라이데이)로, 도박장도 쉬는 날입니다. 1 Omnic 25/04/18 211 6
12093 오늘은 설마 못 버티겠지..... 1 cheerful 26/02/24 173 2
8591 오늘은 상한가 간 아이들이 알료사 22/10/19 2828 0
13822 오늘은 삼성전기가 쏘네요. 외인들이 다 받아먹고 있는 중.. 🥹😬 레이미드 26/06/18 109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