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504 나스닥은 신이다 그 이후 4 기아트윈스 22/05/10 2740 2
7795 주식에 대한 어떤 의욕을 살짝 잃어버린게 작년 연말-올 연초 카카오가 인성 바닥인거 확인했을 때였고.. 2 에디아빠 22/06/14 2740 0
6293 코수피 200 음식료 계절성? 2 moqq 21/12/21 2740 1
669 지난 두달간의 거래를 돌아보니 5 토비 20/10/05 2740 4
422 으아악...ㄷㄷ 익절/손절? 선 까지 내려오네요 ㄷㄷ 3 그저그런 20/09/23 2740 0
3754 하이브? 저그야, 뭐야? 3 Groot 21/04/14 2740 0
7852 중단기 저점 매수 타이밍..? Hi 22/06/17 2740 1
2741 한마리의 침팬지 8 알료사 21/01/30 2740 0
7637 코스피 상승출발 3 기아트윈스 22/05/23 2740 2
730 컨셉ㅋㅋㅋ 10 알료사 20/10/08 2740 10
7963 레이달리오 ASML 공매도. 1 moqq 22/07/01 2739 0
286 라틴아메리카 아니고 리튬 아메리카. 9 moqq 20/09/18 2739 1
7470 [특징주] 카카오페이 10만원 붕괴…보호예수 해제에 신저가 경신 체리 22/05/06 2739 1
8256 중국 전력 비상. 1 moqq 22/08/21 2739 0
342 나스닥은 열심히 말아올려서 양전을 시켰는데 내일 테슬라의 배터리데이에 1 존보글 20/09/22 273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