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53
선생님 내년 초에 삼전이랑 하이닉스랑 크로스 가능하겠읍니까?? 재용이형
3
문샤넬남편
25/11/26
187
1
10085
삼전은 올해 본전 치겠는데요??
2
문샤넬남편
25/02/20
202
3
10855
전 약속합니다. 8만전자에 다 던질겁니다.
4
문샤넬남편
25/09/16
171
2
11368
왠지 느낌이 삼전이 오늘 10만원대를 지키면 다음주에 12만원까지 갈거 같은
1
문샤넬남편
25/11/28
179
3
10345
생각해보니 우리도 지금 정부가 트럼프랑 협상하고 맘에들면 그대로가고
3
문샤넬남편
25/04/19
223
3
10864
그거 아셔야됩니다. 제가 하이닉스 20프로 먹었다고 13만원인가에 다 털었던
2
문샤넬남편
25/09/18
181
7
10876
구만요?
2
문샤넬남편
25/09/23
163
1
11390
오늘은 꼭 삼성전자 주식을 팔아 보겠읍니다. 사람이 양심이 있어야지 45프
1
문샤넬남편
25/12/04
205
2
12159
그런데 우리나라 주식은 그동안 저평가 되었던 것이 자기 자리 찾아가는건
1
문샤넬남편
26/02/26
150
1
12415
근데 지금 왜 국장은 홀짝 게임하나요?
문샤넬남편
26/03/10
137
1
11393
저 삼전 주식 105,000원에 전부 팔았읍니다. 다들 즐투하십쇼
2
문샤넬남편
25/12/04
199
7
10884
근데 사실 하이닉스가 3배 올랐으니깐 삼성도 3배 올라서 30만 전자되야되는
1
문샤넬남편
25/09/24
172
4
10886
이야...주식할 이유가 없네. 창원사랑상품권 딸깍에 13프로 먹었네요
1
문샤넬남편
25/09/25
167
9
11398
내가 삼전 팔고 나니 금욜인데도 주식이 안떨어지네
문샤넬남편
25/12/05
244
2
10120
아주라가 5관왕이라니 롯데 관련주 사야되나요?
1
문샤넬남편
25/03/03
206
2
목록
이전
1
325
326
327
328
329
33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