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53 선생님 내년 초에 삼전이랑 하이닉스랑 크로스 가능하겠읍니까?? 재용이형 3 문샤넬남편 25/11/26 187 1
10085 삼전은 올해 본전 치겠는데요?? 2 문샤넬남편 25/02/20 202 3
10855 전 약속합니다. 8만전자에 다 던질겁니다. 4 문샤넬남편 25/09/16 171 2
11368 왠지 느낌이 삼전이 오늘 10만원대를 지키면 다음주에 12만원까지 갈거 같은 1 문샤넬남편 25/11/28 179 3
10345 생각해보니 우리도 지금 정부가 트럼프랑 협상하고 맘에들면 그대로가고 3 문샤넬남편 25/04/19 223 3
10864 그거 아셔야됩니다. 제가 하이닉스 20프로 먹었다고 13만원인가에 다 털었던 2 문샤넬남편 25/09/18 181 7
10876 구만요? 2 문샤넬남편 25/09/23 163 1
11390 오늘은 꼭 삼성전자 주식을 팔아 보겠읍니다. 사람이 양심이 있어야지 45프 1 문샤넬남편 25/12/04 205 2
12159 그런데 우리나라 주식은 그동안 저평가 되었던 것이 자기 자리 찾아가는건 1 문샤넬남편 26/02/26 150 1
12415 근데 지금 왜 국장은 홀짝 게임하나요? 문샤넬남편 26/03/10 137 1
11393 저 삼전 주식 105,000원에 전부 팔았읍니다. 다들 즐투하십쇼 2 문샤넬남편 25/12/04 199 7
10884 근데 사실 하이닉스가 3배 올랐으니깐 삼성도 3배 올라서 30만 전자되야되는 1 문샤넬남편 25/09/24 172 4
10886 이야...주식할 이유가 없네. 창원사랑상품권 딸깍에 13프로 먹었네요 1 문샤넬남편 25/09/25 167 9
11398 내가 삼전 팔고 나니 금욜인데도 주식이 안떨어지네 문샤넬남편 25/12/05 244 2
10120 아주라가 5관왕이라니 롯데 관련주 사야되나요? 1 문샤넬남편 25/03/03 206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