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20
아주라가 5관왕이라니 롯데 관련주 사야되나요?
1
문샤넬남편
25/03/03
206
2
10127
근데 tsmc에 관세 400프로 때리고 삼전한테 200프로 때리면 사실상 200프로 이
1
문샤넬남편
25/03/05
232
5
11407
개인적으로 내년 상반기에 30만 전자 이상간다고 봅니다. 이유는 제가 105천
문샤넬남편
25/12/08
206
4
11154
사람이 이성이있으면 50프로 먹었으면 빠지는게 맞는데..
3
문샤넬남편
25/11/04
165
3
10647
본전을 향해 가고 있는 삼전입니다!!!
2
문샤넬남편
25/07/21
172
3
10650
제가 말씀드렸지 않읍니까. 올 가을전에 7만 전자 간다고요
3
문샤넬남편
25/07/22
250
4
11169
사실 삼성전자는 6만원할때 샀었어야되는게 맞읍니다. 지금은 절대 살때가
문샤넬남편
25/11/05
150
1
10146
전세계적으로 코로나 이후 두들겨 맞았는데 그거 미국은 달라 찍어내면서
2
문샤넬남편
25/03/11
176
1
10914
어?? 팔아야되는데??
문샤넬남편
25/10/02
154
2
11426
저 마누라한테 며칠전에 구제금융 신청한거 들어셨잖읍니까?
1
문샤넬남편
25/12/16
194
3
12196
개인적인 생각인데 왠지 애플이 다음 아이폰까지 가격을 동결하면 중저가
문샤넬남편
26/02/28
156
2
13220
통장에 돈이 좀 있어서 주식을 사러 들어갈려고 앱을 키니 와이프에게 이체
문샤넬남편
26/05/18
74
1
10920
삼전 내놨는데 왜 안팔리지..
2
문샤넬남편
25/10/02
172
4
10668
그거 아십니까??? 엘지 묻은 주식은 사면 안돠는거??? 그런데 말입니다. 유럽
문샤넬남편
25/07/26
166
1
10670
영! 차!!
6
문샤넬남편
25/07/28
193
3
목록
이전
1
331
332
333
334
335
33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