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20 아주라가 5관왕이라니 롯데 관련주 사야되나요? 1 문샤넬남편 25/03/03 206 2
10127 근데 tsmc에 관세 400프로 때리고 삼전한테 200프로 때리면 사실상 200프로 이 1 문샤넬남편 25/03/05 232 5
11407 개인적으로 내년 상반기에 30만 전자 이상간다고 봅니다. 이유는 제가 105천 문샤넬남편 25/12/08 206 4
11154 사람이 이성이있으면 50프로 먹었으면 빠지는게 맞는데.. 3 문샤넬남편 25/11/04 165 3
10647 본전을 향해 가고 있는 삼전입니다!!! 2 문샤넬남편 25/07/21 172 3
10650 제가 말씀드렸지 않읍니까. 올 가을전에 7만 전자 간다고요 3 문샤넬남편 25/07/22 250 4
11169 사실 삼성전자는 6만원할때 샀었어야되는게 맞읍니다. 지금은 절대 살때가 문샤넬남편 25/11/05 150 1
10146 전세계적으로 코로나 이후 두들겨 맞았는데 그거 미국은 달라 찍어내면서 2 문샤넬남편 25/03/11 176 1
10914 어?? 팔아야되는데?? 문샤넬남편 25/10/02 154 2
11426 저 마누라한테 며칠전에 구제금융 신청한거 들어셨잖읍니까? 1 문샤넬남편 25/12/16 194 3
12196 개인적인 생각인데 왠지 애플이 다음 아이폰까지 가격을 동결하면 중저가 문샤넬남편 26/02/28 156 2
13220 통장에 돈이 좀 있어서 주식을 사러 들어갈려고 앱을 키니 와이프에게 이체 문샤넬남편 26/05/18 74 1
10920 삼전 내놨는데 왜 안팔리지.. 2 문샤넬남편 25/10/02 172 4
10668 그거 아십니까??? 엘지 묻은 주식은 사면 안돠는거??? 그런데 말입니다. 유럽 문샤넬남편 25/07/26 166 1
10670 영! 차!! 6 문샤넬남편 25/07/28 193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