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07 선생님들 제가 왜 삼성전자 주식을 가지고 있는지 아십니까? 2 문샤넬남편 25/03/31 163 7
11233 삼성전자가 6개월 사이에 2배 가까이 오른거 같아서 이게 말이되나...하고 4 문샤넬남편 25/11/11 158 2
10467 제가 올해 상반기에 7만전자 간다고 했었던가요? 5 문샤넬남편 25/06/09 206 3
10214 근데 제가 이과라 경제는 무식해서 몰라서 그런데 트럼프가 관세 25프로 올 2 문샤넬남편 25/04/03 192 2
10992 아침에 출근할때 삼전 -5%라고 문자왔었는데?? 1 문샤넬남편 25/10/16 180 1
11004 현재 자산비중 1 문샤넬남편 25/10/17 171 3
4118 현금비율을 올리기로 했읍니다. 무적의청솔모 21/05/08 2877 0
4378 리얼티 인컴은 배당주라고 들었는데?! 무적의청솔모 21/05/26 2700 1
7195 계좌양전!! 무적의청솔모 22/03/30 2344 1
12836 오늘 이코노미스트 보니까, 우크라이나 전쟁 때문에 식량 가격이 오르는 바 2 무적의청솔모 26/04/19 96 5
4695 옵션가격계산 무적의청솔모 21/06/28 2785 0
4001 애플이놈들..... 3 무적의청솔모 21/04/30 2731 0
4015 ACV auctions 1 무적의청솔모 21/05/01 3026 0
11714 사람따라 다르겠지만, 대충 은행엡 펀드섹션에서 추천하는 펀드 구입해서 8 무적의청솔모 26/01/27 181 3
4074 하락 멈춰!!! 16 무적의청솔모 21/05/04 404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