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899 펩트론 전량매도 3 알료사 23/01/27 2355 2
8898 흠슬라 가즈아!!! 3 Beer Inside 23/01/27 2898 0
8897 LGD, 역대급 수요 절벽에 '어닝 쇼크'…작년 영업손실 2조 넘어(종합) 1 다군 23/01/27 2849 0
8896 버즈피드: 우리는 앞으로 AI를 써서 콘텐츠를 만들겠습니다. 1 다군 23/01/27 2932 0
8895 요즘 주식 참 재미가 없군요,,, 3 소다맛체리 23/01/26 2504 0
8894 멍거형님. 6 moqq 23/01/25 2633 0
8893 MBK·유니슨, 오스템임플란트 지분 매입…"경영권 인수 목표" 4 다군 23/01/25 2738 0
8892 완화적 정책. moqq 23/01/24 2850 1
8891 나스닥은 신이다 3 주식못하는옴닉 23/01/24 2831 0
8890 프랑스 연금개혁. 1 moqq 23/01/23 2665 0
8889 그때로 돌아간다면 달러좀 사놓을텐데 5 알료사 23/01/21 2839 1
8888 전력질주? 3 moqq 23/01/20 2589 2
8887 말로는 더 이상 못쓴다하지만 소비는 정직한 걸? 3 moqq 23/01/20 2781 0
8886 아메리카노..2 moqq 23/01/20 2794 0
8885 구리도둑.. moqq 23/01/20 242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