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515
fomo에 빠지는건가 싶긴한데
무더니
25/06/23
196
4
11292
무지성 voo 적립식 투자나 하기로 마음먹었는데
5
무더니
25/11/19
186
2
12578
아 오늘 왜 메쥬 상장일인거 까먹었냐......
무더니
26/03/26
118
1
12332
이게 무슨 주식인지 알수가 없네 ㅋㅋㅋㅋ
무더니
26/03/05
116
0
10800
저번 배당때 안날라왔던거같은데 배당통지서가 날라오네요
무더니
25/09/01
168
2
11602
지금이라도 삼전 올라타야하나요~
4
무더니
26/01/16
197
0
11094
속썩이던 주식이 하루아침에 눈을떠보니 주당 69달러나 올라있던건에 대하
무더니
25/10/29
230
5
11360
아로마티카 점심값 뇸뇸
무더니
25/11/27
179
3
11105
아직도 국장 손안댄 나새기 눙물
무더니
25/10/30
183
3
12146
반도체는 무서워서 못타겠고
무더니
26/02/26
135
1
10873
명인제약 공모주 배정 1주 눙물
무더니
25/09/22
156
1
10368
들고있는 제약주 하루만에 50달러나 녹다니 눙물
무더니
25/04/30
213
3
6530
엔솔
1
무더니
22/01/20
2738
1
10882
미장 녹는다 눙물
4
무더니
25/09/24
175
6
10909
명인제약 대충 따상~치킨 두마기
무더니
25/10/01
152
5
목록
이전
1
331
332
333
334
335
33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