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515 fomo에 빠지는건가 싶긴한데 무더니 25/06/23 196 4
11292 무지성 voo 적립식 투자나 하기로 마음먹었는데 5 무더니 25/11/19 186 2
12578 아 오늘 왜 메쥬 상장일인거 까먹었냐...... 무더니 26/03/26 118 1
12332 이게 무슨 주식인지 알수가 없네 ㅋㅋㅋㅋ 무더니 26/03/05 116 0
10800 저번 배당때 안날라왔던거같은데 배당통지서가 날라오네요 무더니 25/09/01 168 2
11602 지금이라도 삼전 올라타야하나요~ 4 무더니 26/01/16 197 0
11094 속썩이던 주식이 하루아침에 눈을떠보니 주당 69달러나 올라있던건에 대하 무더니 25/10/29 230 5
11360 아로마티카 점심값 뇸뇸 무더니 25/11/27 179 3
11105 아직도 국장 손안댄 나새기 눙물 무더니 25/10/30 183 3
12146 반도체는 무서워서 못타겠고 무더니 26/02/26 135 1
10873 명인제약 공모주 배정 1주 눙물 무더니 25/09/22 156 1
10368 들고있는 제약주 하루만에 50달러나 녹다니 눙물 무더니 25/04/30 213 3
6530 엔솔 1 무더니 22/01/20 2738 1
10882 미장 녹는다 눙물 4 무더니 25/09/24 175 6
10909 명인제약 대충 따상~치킨 두마기 무더니 25/10/01 152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