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934 뭔 지수가 저따구로 떨어지는지 ㅋㅋㅋㅋ 개별준줄 무더니 26/02/06 207 1
11938 작년에 제대로된 투자 시작하면서 2 무더니 26/02/06 239 4
11427 망할 신한~ 4 무더니 25/12/16 188 2
11438 양도세컨하긴해야하는데 귀찮네요.. 1 무더니 25/12/18 179 4
12751 오전에 외근가느라 바빠서 못쳐다보고 무더니 26/04/08 85 1
10450 보유중인 주식이 하루만에 20프로가 떨어지길래 4 무더니 25/06/04 185 5
10968 남는 현금 금에다가 박아놓을까하는데 3 무더니 25/10/13 172 1
6370 주린이 시작 증권사 추천 5 무더니 22/01/03 3063 0
7150 공모주 6 무더니 22/03/24 2709 2
10478 실패한 공모주 원상복귀 존버 성공가나요 4 무더니 25/06/12 179 6
12014 국장 fomo는 갈수록 커져갑니다만 무더니 26/02/12 232 3
12276 fomo를 싹 가라앉히는 매수찬스? 1 무더니 26/03/04 124 1
13046 휴가다녀왔더니 주식이 미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무더니 26/05/11 75 4
11256 이유는 모르겠는데 무더니 25/11/14 154 5
1548 넵튭 20 무니드 20/12/01 291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