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586 인플레 vs 디플레. 1 moqq 21/06/14 2736 0
8432 인베스팅 원달러 환율 1423;; 3 광기잇 22/09/24 2736 0
4864 피떡이 되고 있는 신동방교육 5 Jack Bogle 21/07/24 2735 0
1799 확진자수 천명돌파와 국내증시에 영향은? 7 김영웅 20/12/13 2735 0
38 어제 줌, 오늘 알서포트 7 토비 20/09/02 2735 1
3131 여보세요 금리님? 3 존보글 21/02/26 2735 0
8254 우영우 미국 3위 3 알료사 22/08/20 2735 1
8516 시장놈ㅋㅋ 3 알료사 22/10/07 2735 0
327 신풍제약이 핫하다고 해서 내일 한번 들어가볼까 했는데, https://www.sedaily.com 2 Darwin4078 20/09/21 2735 6
8008 준스기 나가리되면 2 알료사 22/07/08 2735 0
8016 무슨 주식이 -20프로가 됩니까? 1 카리나남편 22/07/11 2735 0
4194 제주맥주 공모를 하고 싶었어요 6 빈둥 21/05/12 2735 0
362 주식 세력이라는게 진짜 있긴 있는거 같읍니다.하지만 어느정도 지위가 5 켈로그김 20/09/22 2735 8
7290 HDC현산 당분간 사업 계속…법원, 영업정지 처분 효력정지(종합) 다군 22/04/14 2735 0
7578 이마트. 11 moqq 22/05/15 2735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