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563 이런장에서 하면 좋은 스캘핑법! 4 bull is future 21/10/06 2735 0
1743 JP Morgan 이놈들.. torpedo 20/12/09 2735 0
2265 새 술은 새 잔에 따라먹겠읍니다. 2 켈로그김 21/01/08 2735 0
4827 장이 안 좋은 가운데.. 8 lonely INTJ 21/07/19 2735 1
7908 드러켄밀러의 모범답안 7 구밀복검 22/06/22 2735 0
7665 채권샀읍니다 광기잇 22/05/25 2735 4
8182 워렌 버핏 그는 신이야 3 向日葵 22/08/06 2735 0
7685 [미장]22Y 22W. 5 주식못하는옴닉 22/05/29 2734 2
1061 마오타이 4 존보글 20/10/26 2734 0
5421 망할 건설주들... 8 copin 21/09/28 2734 0
6203 에너지 인버스 크루아상 21/12/06 2734 0
7741 콘텐트리중앙 1 알료사 22/06/07 2734 2
5731 떡상 시그널? 5 moqq 21/10/21 2734 0
2404 우리조명 천천히좀 가라긔.. ㅜ 3 알료사 21/01/14 2734 1
2663 2020. 1월 결산 10 켈로그김 21/01/28 2734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