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512 ㅋㅋ 2 moqq 21/10/04 2666 0
5513 FIRE에 대한 김단테의 생각 1 Jack Bogle 21/10/04 2532 0
5514 존야도 헛되이 8 Jack Bogle 21/10/04 3088 0
5515 m2-집값 2 moqq 21/10/04 2468 0
5516 나 무서워 2 이담아담 21/10/05 2876 0
5517 페이스북(+인스타 등등) 다운 + T모바일, AWS, 구글도 문제 4 다군 21/10/05 2705 1
5518 내일도 5 알료사 21/10/05 2307 0
5519 위험자산인 주식이 빠지자 6 기아트윈스 21/10/05 2383 0
5520 HMM, 중국 전력난 영향 등에 목표가↓…하지만 `저평가` -대신 5 swear 21/10/05 2420 0
5521 고수피, 고수닥이 무너지고 있다. 10 Groot 21/10/05 3021 0
5522 나 무서워!!! 化神 21/10/05 2717 3
5523 자이snd 5 moqq 21/10/05 2666 0
5524 롯데케미칼 moqq 21/10/05 2658 0
5525 다시 올라 갈겁니다! 9 기아트윈스 21/10/05 2879 0
5526 대곰탕이다!!!! 2 kapH 21/10/05 319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