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55 혹시 인덱스 위주로 하시는 분 계신가요? 6 RANBAN 20/09/29 2733 4
1323 씨젠과 교촌의 호가창을 보고있으니 재밌네요 공부맨 20/11/12 2733 0
561 AMD 더 가즈아?! 1 다군 20/09/29 2733 5
1850 키움증권 해외주식 쓰는 분들은 보십시오 3 Groot 20/12/17 2733 3
1347 가미가제는 죽지 않는다.. 2 알료사 20/11/13 2733 2
7748 아아.. 난 형들을 진심으로 존경해.. 알료사 22/06/08 2733 2
606 호주: 뉴질랜드인들 10월 16일부터 일부 지역 일시격리 없이 방문 가능! 다군 20/10/02 2733 3
8072 [미장]누구나 그럴듯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 주식못하는옴닉 22/07/18 2733 0
1241 비트코인 이야기 1 피를마시는새 20/11/07 2733 4
1243 스퀘어 실적 대폭발. 8 존보글 20/11/07 2733 3
248 주식비중 꽉 찬 글로벌 연기금…2000억달러 '매도 폭탄' 경고 2 맥주만땅 20/09/18 2733 0
1277 테크주들 떨어지는걸 옥시랑 항공 ETF가 만회해주네요... 2 지겐 20/11/10 2733 1
4105 몇년만인지 모르겠지만 코인 다시 해봅니다. 8 켈로그김 21/05/07 2732 1
275 또 바뀌었군요 사진은 미국주식? 그래비티 6 맥주만땅 20/09/18 2732 2
534 주갤이 다시 타임라인 형식으로 바뀌었군요. 2 Blackmore 20/09/28 273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