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800 올해 성적 2 기아트윈스 22/12/18 2640 0
8799 비태희 건물 공실 속출 2 기아트윈스 22/12/18 2772 2
8798 너어무 알료사 22/12/18 2310 0
8797 갚즈아~ 2 알료사 22/12/18 2838 0
8796 산타 타령하면서 알료사 22/12/17 2590 0
8795 거쳐가야할건 1 알료사 22/12/17 2706 0
8794 개별주는 이제 그만해야되나 싶습니다. 1 right 22/12/16 2862 8
8793 아니, 대한항공 못 쓰겠네 떼잉~~ 3 아침 22/12/16 2858 0
8792 3060한번더.. 2 알료사 22/12/16 2804 1
8791 기나긴 찐바닥 찾기 여행 1 주식못하는옴닉 22/12/16 2813 1
8790 산타가.. 알료사 22/12/16 2791 0
8789 ㅋㅋㅋ 1 알료사 22/12/15 2840 1
8788 내가 sk 하이닉스 주식만 안샀더라도... 3 카리나남편 22/12/15 2671 1
8786 중국 리오픈으로 인해 인플레 이슈가 다시 올라오진 않을까요? 1 원금복구제발ㅠㅠ 22/12/14 2715 0
8785 CPI 7.1 10 기아트윈스 22/12/13 2885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