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08 가치주여 진군하라! VTV! VTV! VTV! 2 시뮬라시옹 20/10/12 2732 3
3134 뭐? 미장에 곰왕이 왔어??? 3 Groot 21/02/26 2732 0
7494 고민임미다. 1 akroma 22/05/10 2732 0
5191 이더리움 양전성공...팔아치웠습니다...ㅜㅜ 1 lonely INTJ 21/09/04 2732 3
2652 ㅡㅏㅏㅏㅏㅏㅏ!!!!!! Groot 21/01/28 2732 0
8288 대충 평가 moqq 22/08/25 2732 0
2684 abc순으로 게잡주 훑기 9 알료사 21/01/28 2732 0
395 제가 판 시점에서 3프로 이상 더 올랐군요. 그런데 저는 의외로 제가 떠나보 존보글 20/09/23 2732 2
7307 건설 2 moqq 22/04/16 2732 0
3724 씨젠,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 진단키트 수출용 허가 획득 4 다군 21/04/12 2732 0
1167 GM 주식을 한번 사볼까 싶습니다 4 저녁의바람내음 20/11/01 2732 1
4001 애플이놈들..... 3 무적의청솔모 21/04/30 2732 0
2210 블루웨이브가 실현된다면... Brown&Cony 21/01/06 2732 0
172 오늘은 훼이크일까 아닐까 6 존보글 20/09/11 2732 1
3248 킹시국에 올 타임 하이 1 존보글 21/03/09 273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