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784 sk 하이닉스 주식을 보면서 느꼈읍니다. 2 카리나남편 22/12/13 2889 1
8783 직업별 러닝 커브 5 다군 22/12/13 2716 2
8782 cpi 3 기아트윈스 22/12/13 2618 2
8781 페트로 위안? 1 moqq 22/12/12 2655 0
8780 타임라인에 갈 잡담... 10 풀잎 22/12/11 3229 0
8779 카바나 디폴트 위험 2 기아트윈스 22/12/09 2701 0
8778 오예~ 이번주는 반타작은 했네요 5 아침 22/12/09 2843 0
8777 한전 파산? 7 moqq 22/12/09 2586 1
8776 카카오, 삼성전자 주식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7 모아트루 22/12/08 2804 0
8775 "그 종목" 4 알료사 22/12/08 2791 0
8774 ㅋㅋ 1 알료사 22/12/08 2416 1
8773 1보쌈 3 알료사 22/12/08 2622 0
8772 채권 투자의 대유행 4 주식못하는옴닉 22/12/08 3073 0
8771 위믹스 내일 상폐 확정…위메이드 블록체인 사업 초비상 다군 22/12/07 2425 2
8770 금일 상따 1 알료사 22/12/07 267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