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561 이 무시무시한 그래프는 뭔가요 ㄷㄷ 1 아침커피 21/10/06 2732 0
9440 이거 트루입니까? 5 먹이 23/11/01 2732 0
7139 정치의 쓸모는 2 알료사 22/03/23 2732 1
7921 오늘 아침 장전 상황 1 기아트윈스 22/06/24 2732 0
1090 주식도 잘하시는 회장님 17 기아트윈스 20/10/28 2731 0
4181 [부동산]동탄 디에트르 퍼스티지 경쟁률 5 Jack Bogle 21/05/11 2731 0
7297 오늘밤은 쉽니다. 4 Beer Inside 22/04/15 2731 0
902 주식 관련 인터넷 눈팅하며 느낀점 14 거소 20/10/16 2731 5
8371 K 정크본드 근황 1 레디미르 22/09/10 2731 0
7612 닷시는 스팸문자라고 무시하지 않겠소 2 swear 22/05/19 2731 0
8893 MBK·유니슨, 오스템임플란트 지분 매입…"경영권 인수 목표" 4 다군 23/01/25 2731 0
2239 주식 투자 목표 한개 달성 1 실 성 21/01/07 2731 1
9157 난 뭐해 먹고 살까? 돈을 굴려야겠다.. 1 sarammy 23/05/22 2731 3
221 200916 종목 잡설 - Costco(COST) 존보글 20/09/16 2731 0
784 메디컬 디바이스 저도 관심중입니다. 1 Hi 20/10/10 2730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