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14 모씨가 나에게 한 말. 1 메리메리 25/10/18 154 1
12038 연초 : 와 요즘 장 미친거 아님? 메리메리 26/02/19 168 3
11530 미국에 M7이 있다면 국장에는 삼성자이닉스가 있습니다. 1 메리메리 26/01/06 194 2
11295 솔직히 제가 보유량 50% 매도했을때 이때즈음이면 4400까지 갈거라 생각했는 메리메리 25/11/19 167 1
12323 가정의 평화를 위해서...정리를 해야 했습니다. 메리메리 26/03/05 119 1
12840 암만 '지옥으로 가는 길은 선의로 포장되어 있다'를 염불처럼 외워도 결국 2 메리메리 26/04/20 99 2
10546 참 고민이 되네요. 1 메리메리 25/06/25 219 0
11058 저같은 놈도 어느 정도 먹는 걸 보면 이번 삼전 하닉이 용은 용이다라는 생 1 메리메리 25/10/25 201 5
11319 뭐 왜 이리 떨어지나... 메리메리 25/11/21 188 2
10815 아니 젠슨황이 테슬라가 어쩌구 일론 찬양하는 쇼츠는 왜 만드는 겁니까 메리메리 25/09/06 170 0
13121 글쎄, 이거 세일 타이밍 아닌가요? 1 메리메리 26/05/13 83 2
11853 청기올려 홍기올려도 아니고 왔다갔다 하네요 메리메리 26/02/03 214 2
11090 미장이 최고점 대비 -15%가 되면 그게 신호라고 생각합니다. 그걸 보면 본격 메리메리 25/10/29 228 2
11101 내 주식 올려주는 놈이 킹이지 메리메리 25/10/30 173 3
10851 선생님들, 9월 9일 즈음에 제가 몰랐던 이벤트가 발생했던걸까요? 메리메리 25/09/16 150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