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851 선생님들, 9월 9일 즈음에 제가 몰랐던 이벤트가 발생했던걸까요? 메리메리 25/09/16 150 2
10346 흠...도대체 왜 넥슨이 이재명 테마주인걸까요? 2 메리메리 25/04/20 277 1
13425 설마 엘전, 현차 단일 레버리지를 만들지는 않겠죠? 1 메리메리 26/06/01 48 2
10354 신용 미수 옵션 선물 파생 FX 메리메리 25/04/22 197 1
13683 이렇게 청기백기 하듯이 올렸다 내렸다 하는 시장에서는 샀다 팔았다 하면 메리메리 26/06/11 45 4
11899 코스피 1만 붕괴 가즈아- 2 메리메리 26/02/05 218 4
10112 코인은 코인대로 가지 않겠어요? 메리메리 25/03/01 175 1
13184 긍정이벤트 = 차익실현 선호 우세 메리메리 26/05/15 71 1
10627 '종필이형이 별빛으로 속삭이셨다' 4 메리메리 25/07/15 183 1
10639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4510239?sid=102 2 메리메리 25/07/17 180 3
11423 대형, 언어가 너무 과하지 않소? 1 메리메리 25/12/15 167 5
10912 코스피 왜 안 떨어져요 트황상이 3500억불 내라고 했으면 한 4% 떨어져야 하 2 메리메리 25/10/01 159 1
11174 코인이나 주식이나 -5%정도인데 이정도면 건강한 조정이라고 다들 얘기할듯 메리메리 25/11/05 154 1
10922 주식이 주식같지 않던 시절이 얼마 전이었던... 메리메리 25/10/02 170 4
10937 일부 사람들 투자 마인드가 20년전 코스닥 개잡주 투자하던 시절과 다르지 메리메리 25/10/07 15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