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128 한일사료 이 머선일이고 2 가이브러시 22/03/22 2728 0
3068 드디어 오르기 시작합니다. 왼쪽의지배자 21/02/23 2728 0
768 에너지주를 살건 못돼지만 에너지 etf가 바닥을 찍고 턴하려는것 같아서 경기가 살아나고 잇다고 봐야 할듯 하네요.. 5 Hi 20/10/09 2727 3
6935 금융주는 좀 조심해야 할 시기인 것 같습니다 5 torpedo 22/02/27 2727 1
1062 카카오가 떨어질때마다 한주씩 물타는데 4 ebling mis 20/10/26 2727 1
8231 빅쇼또. moqq 22/08/15 2727 0
7725 삼익THK 5 알료사 22/06/03 2727 0
4406 해양진흥公 일부 직원들 미공개정보 활용해 차명으로 HMM 주식 취득…최대 20배 시세 차익 5 다군 21/05/27 2727 0
7224 미국 주택가격 5 moqq 22/04/02 2727 0
7737 Good is bad, Bad is good 주식못하는옴닉 22/06/07 2727 0
7237 아 플래그 마렵다 1 기아트윈스 22/04/05 2727 0
1615 '부의 대이동' 간단 독후감 공부맨 20/12/04 2727 4
5208 현대重, 공모가 6만원 확정…기관 경쟁률 '역대 코스피 2위' 1 cummings 21/09/06 2727 2
356 최근 금~월 동안 분할로 익절을 해둔 게 지금은 힘이 되는군요. 여기가 끝일 1 Fate 20/09/22 2727 5
872 주린이로서... 4 8할 20/10/15 272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